[Minecraft] 2개 이상의 월드를 운영해 보자! [ Multiverse ] - Core 편

마인크래프트 리플레이 모드의 랜더링 시간이 너무 길다...

 어제 신나게 2시간동안 녹화를 하고, 2시간동안 키프레임을 지정해서 카메라 시점을 조정했어요!

상당히 고된 작업으로, 약 50분 영상이 만들어짐...


문제는 리플레이 모드의 제한으로 30분 영상밖에 못만드는 문제가 있어요!

물론 키프레임을 넣을경우만 그렇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2편으로 나눴어요!

키프레임은 저장할수 있거든요!


덕분에 시간이 더 지체됨..


여기까지는 좋았어요!

문제는 사람의 욕심이라는게 문제였어요!

더 좋은 영상을 만들고 싶어서 쉐이더를 최고로 올려서 넣고 랜더링을 돌리고

속도는 슬로우로 줬더니, 무시무시한 랜더링 시간이 나왔습니다.


랜더마크

30분 영상이고, 19시간 30분동안 랜더링중...

남은시간 약 2시간

어마어마 하죠?

앞으로도 20분영상을 더 뽑아야 합니다.

아마 내일 하루도 날릴것 같네요... 


투자한만큼 퀄이 나왔으면 좋겠는데... 제발 그랬으면 좋겠네요..


금방 스크린샷 찍다가 잘못누러서 응답없음 나왔을때에는 멘뭉되는줄 알았어요..

다행히도 복구되어서 랜더링 진행중!


어휴  무서워라.... 


제발 무사히 랜더링이 완료 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