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우마무스메 발매때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키워온 우마무스메들의 정점을 가리는 대회!
챔피온즈 미팅 - 타우러스 컵의 B그룹에서 우승을 하게되었습니다.
정말로 우승까지는 기대도 안했는데 1등이라는 결과를 안겨준 [ 메지로막쿠인 ]이 정말로 고맙네요!
덕분에 호화보상을 받아서 하늘로 날려주었습니다! [ 나쁜 트레이너 ] [ 가챠로 날려먹은... ]
그래도 이번 대회는 상당히 짜릿한 경험을 한것 같습니다. 1라운드가 가장 힘들었는데, 이유는 강한자들과 대결하는 것이 정말로 힘들었습니다. 1라운드에서 A리그로 보낼지 B 리그로 보낼지 가리기때문에 A리그의 괴물급 우마무스메들이 다수 출현해서 초보들을 괴롭히고 다녔어요!
퀄리티는 B+가 되기 직전! 아무래도 만반의 준비를하고 오픈리그에 참여한듯 합니다. 기본 4등 입착이 기본이고, 운이 좋으면 1등에 들어갑니다. 1등에 들어가는 경우는 B 리그로 갈 트레이너들 입니다.
대부분 괴물같은 징호를 하나씩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깔끔히 포기하고 다음 리그에 도전했어요.
하지만 3승까지 가지를 못해서 B 그룹으로 탈락! 정말로 강격한 1라운드 였습니다.
제가 도전한 오픈리그는 B클래스 이하의 우마무스메들이 도전하는 장소로써, 아주아주 약한편에 속하는 리그입니다.
상위 리그는 어떤 싸움이 될지... 상상만해도 소름이 돋을 정도입니다. 1승이나 하면 다행이죠...
2라운드는 비교적 쉬운 상대들이 많았습니다. 제가 아무리 약해도 B클래스 중간은 먹고 들어가기 때문에, 이곳에서 질 이유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도 운이 나빠서 B리그에 들어온 상대도 있었기에 1번씩은 패배를 하고 다녔어요.
5번중 4연승 1패배 로 결승 티켓은 받아두고, 매일매일 보상만 야금야금 먹고 다녔습니다. 이곳만큼 마음이 편한 리그는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냥 알아서 승리를 가져다 주니...
능력치가 상당히 낮았던 미호노브루본도 1등의 자리를 가져다 주었더군요... 그만큼 쉬웠습니다.
그룹의 난이도는 C~C+ 정도?
다음 마지막 결승전...
결승전에는 출전하는 캐릭터를 정하는 구간인데, 저는 딱히 변경할 것이 없어서 마지막에 보냈던 3명으로 출전했어요!
기다리는 시간은 정말로 여러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과연 우승할 수 있을까? 1등? 하다못해 3등만해도... 라는 생각을요.
이번 B그룹 결승은 2라운드에서 살아남은 상대들이 나오기때문에 난이도는 급 상승할거라 생각을 했어요!
드디어 결전의 날!
결전의 날은 1일이라는 기한만 주어졌어요! 아무래도 결승이다보니 빠르게 끝낼 생각이었나 봅니다.
그래서 12:00까지 기다리고, 패치하고 12:05에 결승을 도전했어요!
결승전은 아무생각없이 5번 경기를 할거라 생각하고 [ 레이스 ] 버튼을 눌렀는데, 바로 경기가 시작되더군요...
정말로 많이 후회했습니다. 마음의 준비도 안되었는데 경기 시작이라니... 그리고 단 1번이라는 단어가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이거 지면 끝이구나... 라는?
그래서 마음을 가다듬고, 필자의 우마무스메를 확인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과는 최악... 미호노브루본이 3번인기... 기대치 이하의 결과여서 좌절이었습니다.
그래도 3등은 먹고 가겠다는 생각으로, 다 포기하고 3등이라도 하자라는 마음으로 경기를 시작했어요!
미호노브루본이 3등이면 메지로막쿠인이 3등은 먹고 들어갈거라 예상은 하고, 도전했는데, 상대들이 생각보다 강했어요.
골드쉽이 2명이나 있다니... 하하하.... 이거 이길수 있나...?
게다가 스페셜위크... 1번 인기라고 하네요... 괴물급 위크를 하나 만들었나 봅니다..
이제는 어쩔수 없는 상태... 정말로 돌아갈 길이 없는 상태...
드디어 경기 시작!
처음에 발동하는 스킬이 많았습니다. 특히 메지로막쿠인의 스테미너 회복스킬이 주르르륵 나오기 시작했어요! 이거! 가능성 있다!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요! 저렇게 발동되면 우승도 바라볼 수 있게 된거죠!
경기 중반에가도 계속해서 발동되는 스킬들! 그리고 스페셜 위크와 1:1 대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1등이 스페셜 위크, 2등이 메지로막쿠인의 모습!
스페셜위크가 너무 빨라서 가망이 없을줄 알았는데, 100m지점에서 나란히 달렸어요!
이제 누가 이길지 모르는 상황이죠! 그래서 마지막 스킬인 [ 스에아시 ]를 기도하며 지켜봤어요!
그러던 와중! 아주 마지막! 약 10M전에 스킬이 발동!
그리고 우승!
콤마초 차이로 우승을 차지한 메지로막쿠인! 정말로 드라마같은 상황이 벌어졌어요!
덕분에 B그룹 랭킹 1위라는 업적을 달성했어요!
아마 12:10쯤 기준이니까 지금은 바뀌었겠죠? 하하하...
우승한 기념으로 칭호를 하나받고 호화보상을 받아왔어요!
메지로막쿠인 만큼은 참 잘 키운듯 합니다. 이번 계기로 메지로막쿠인을 A이상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정말로 좋은 캐릭이 생각이 드네요!
이번 챔피온즈 미팅은 정말로 즐거웠던것 같아요! 지금은 챔피온즈 미팅 마지막과 동시에 레전드레이스가 오픈되었어요!
이제 레전드 레이스 전승을 목표로 해야겠어요! 레전드 레이스에는 골드쉽에 최강이지!! 특이 이번 경기장!!
챔피온즈 미팅 타우러스 컵 결승전 영상은 아래의 영상을 감상하도록 하세요! 영상은 제 채널에 업로드 한 [ 유튜브 영상 ] 입니다 ( 카카오 영상이 광고가 너무 심해서... 30초 기다리는건 아니라고 생각...)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댓글
댓글 쓰기